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이 여성 메이크업 시장을 넘어서 이제 남성 그루밍족의 메이크업까지 책임진다.
정샘물 맨은 이미 증명된 품질을 대변이나 하듯이 론칭 당일부터 국내 대표 뷰티 플랫폼인 올리브영에서 전체 메이크업 카테고리와 남성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출시하자마자 소위 말해 대박을 쳤다.
이번 제품은 나날이 늘어가는 남성 그루밍족들과 더불어 더 이상 남성이 화장하는 것이 터부시 되지 않는 사회적 트렌드를 바탕으로 많은 남성들이 더 제대로 된 제품으로 쉽고 빠르게 자기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남성들의 사용 스타일과 취향에 특화되어 출시되었다.
제품은 스틱 파운데이션, 커버 로션, 컨실러, 브로우, 립밤 등 다섯 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베이스 맛집답게 스틱 파운데이션 제품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성들의 메이크업 제품만큼 섬세한 기술력을 더한 정샘물 맨 제품을 통해 기존에 메이크업 경험자들은 더 편리하고 완벽하게, 초보자는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그루밍에 대한 진입장벽이 낮아짐과 동시에 만족도도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 향후 정샘물의 브랜드 노하우가 담긴 제품을 통해 남성 카테고리를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